셀프쿡

매니아 라면 TOP7 중 NO.1이라는 불닭볶음면, 직접 해서 먹어봤어요..^^

머찌니7109 2013. 10. 11. 06:00

집에 혼자 있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한글날 혼자가 됐네요..ㅎㅎ

간만에 아무데도 가지 않고 밀린 사진들도 정리하고 블친분들 블로그도 방문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다 점심때가 지나고 출출해졌는데..

밥통의 밥은 땡기지 않고..

뭔가 새로운걸 먹고 싶은 기분이 들더군요.

그래서 뭐 없나 싱크대를 뒤져보니 예전에 사다 둔 라면이 하나 보입니다..

 

얼마전 누군가의 포스팅에서 보고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대한민국 매니아라면 TOP7 중 가장 먹고 싶은 라면이라던..

바로 그 라면..ㅎㅎ

먹어 본 분이시라면 벌써 아실지도..^^

 

*** 참고로 이 포스팅은 특정회사와 무관하고, 상업적의도 및 광고목적이 전혀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순전히 제 개인적인 포스팅이랍니다..^^****

 

불닭볶음면입니다..

 

 

대한민국 매니아라면 TOP7 중 가장 먹고 싶은 라면!!

근데 매니아라면 TOP7은 뭘까요? ^^

 

 

매운맛에 강한 분만 도전해주세요!!

그래 도전해주마..

얼마나 매운지 함 보자 했습니다..ㅎㅎ

 

 

알싸한 청양고추에 버금가는 4,404SHU의 초강력매운맛이라..

라면 하나 끓여먹으면서 뒤 설명문구 읽어보는건 처음인듯 합니다..^^

 

 

잠깐 SHU를 아시나요? 몰라..ㅎㅎ

SHU는 스코빌지수로 매운맛을 측정하는 표준단위군요..

라면 하나 먹으려고 공부합니다..^^;;

 

 

봉지를 뜯어보니..

통통한 면과 액상스프, 후레이크가 있습니다..

 

 

뒷면의 조리법대로 끓여봅니다..

 

 

끓는 물에 5분간 더 끓여줍니다..

핸드폰으로 시간 체크 했습니다..^^

 

 

물을 8스픈만 남기고 버리라는데..

이건 그냥 대충했습니다...^^

 

 

 

매운맛을 좌우하는 액상스프를 넣고 30초간 약불에 볶아줍니다..

물이 좀 많았네요..--;

 

 

 

마지막으로 참깨와 김가루로 된 후레이크를 넣어주면 됩니다..

 

 

면기에 붓고 비벼주면 끝..

이제 시식만 하면 되네요..얼마나 매울까요? ㅎㅎ

 

 

 

찬은 아주 간단히..

 

 

매워보이시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많이 맵습니다..

신라면 저리가라이구요..먹는 중에 이마에 땀도 좀 배입니다..ㅎㅎ

매운걸 워낙 잘 드시는 분들은 별로라고 하실수도 있는데..

제가 먹어보니 많이 매운 편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맛있습니다..^^

은근 중독성이 있는 듯합니다..

 

 

 

다 먹고 남은 진하게 빨간 국물..매워보입니다..

물을 좀 많이해서 저는 덜 매웠을지도 모르겠네요..

제대로 물을 맞춰서 잘 볶았으면 더 매워겠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불닭볶음면 간단소개였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어제 실수로 삭제되어 버렸던 포스팅인데, 다시 썼습니다..

 예전글만 못한 듯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