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친구와 시원한 물회 한그릇 - 구의동 맛집 영덕물회&생태

머찌니7109 2013. 8. 19. 07:30

며칠 전 회사로 찾아 온 친구와 들른 곳입니다..

아주 가끔 가는 곳인데, 오랜만에 물회가 생각나 가보게 되었습니다..

 

시원한 물회입니다..

매콤새콤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다 늦은 시간에 가서인지 홀이 많이 비었더군요..

 

 

밑반찬은 간단하게 깔립니다..

 

 

메인이 맛있으면 됩니다..

아주 시원하게 매운 빙수 뒤집어 쓴 모습..

보기에도 시원하구요..맛도 좋습니다..

 

 

 

팥빙수 먹듯 얼음 잘 섞어주구요..

 

 

 

각자 그릇에 담아 먹으면 됩니다..

소주 한잔이랑 같이 먹었는데 참 좋더군요.. 

부드러운 회에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구요..

 

 

금새 동이 나네요..

 

 

면사리 시킵니다..

1인분에 두덩이 나오네요..^^

 

 

면사리 물회국물에 맙니다..

밥을 말아도 맛있는데..왠지 저는 면이 더 좋더군요..ㅎㅎ

 

  

 

 

친구녀석이 상가집 들렀다 왔다더니 많이 안먹어서 제가 거의 다 먹었다는..ㅎㅎ

참 맛있게 먹었네요..

 

 

 

연일 찜통더위입니다..

시원한 물회 한그릇으로 더위를 이겨보세요..

 

이상 구의동 영덕물회&생태집 포스팅이었습니다..

구의동에선 이집 물회가 가장 맛있답니다..

그외 가자미조림이나 가자미매운탕, 도루묵도 괜찮은 곳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