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격만 착하면 정말 자주 갈텐테..베트남 쌀국수전문점 - 포메인 광장점

머찌니7109 2013. 5. 21. 08:49

요새 베트남 쌀국수전문점이 너무나 많이 생긴 듯 합니다..

체인형태로 된 것만도, 포타이,포베이,포메인,호아빈등등..

제가 아는것만해도 4개나 되는군요..^^;;

 

그중 회사근처에 있는 구의동 포메인 광장점을 소개합니다..

근처 중식당 칸지고고 사장님의 아드님이 운영한다는 설이 있더군요..

사실이라면 부자지간에 경쟁하는 셈이네요..ㅋㅋ

근데 두군데 모두 장사가 잘되는 편이니 서로 얼굴 붉힐일은 절대 없을 듯 합니다..

 

포메인입니다..

항상 가게에 손님들이 많은 편입니다..

실제로 맛도 좋고 청결해서 성별 불문 다들 좋아하는 곳입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쌀국수에 넣어 먹는 숙주와 양파, 고추입니다..

 

 

저는 그냥 칠리볶음밥 시켰네요..

양도 넉넉하고 매콤한게 맛있습니다..그닥 느끼하지도 않구요..

포메인에 가면 자주 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소고기볶음밥입니다..

저는 먹어본 적이 없는데, 같이 가는 지인이 주로 이걸 시키는 걸로 봐서 맛있는 모양입니다..^^

 

 

베트남쌀국수입니다..

가장 기본인 메뉴죠..

여기 쌀국수 맛 좋은 편입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시원해서 해장하기에도 그만입니다..

숙주랑 양파 듬뿍 넣어먹으면 더 좋습니다..

 

 

이건 닭가슴살팟타이입니다..

이것도 역시 안먹어본 메뉴인데, 같이 가시는 분들은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밥 메뉴에 따라 나오는 국물입니다..

쌀국수 국물이니까 숙주 넣어서 먹어줍니다..^^

 

 

회사 근처라 가끔 가는 곳인데, 가격만 좀 착하면 자주 애용할만 한 곳입니다..

가격대가 모두 만원을 넘어가니 좀 센편이죠..

베트남 요리가 고급요리도 아닌데, 가격이 너무 오른 듯 해서 불만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맛이 좋고 근처에 베트남식당이 없으니..아주 가끔 갈뿐입니다..^^

 

이상 포메인 간단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