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사진

아이와 신나는 물놀이 - 우리나라 최초 독일식 온천테마 워터파크 이천 테르메덴

머찌니7109 2013. 7. 4. 08:00

얼마전 공짜티켓이 생겨 다녀온 곳입니다..

경기도 이천에 있는 테르메덴 워터파크인데, 자연 온천수를 이용한 곳이라 하더군요..

온천수이니 일반물보다 피부에 좋겠죠..

 

정식은 독일식 온천리조트라고 하는데 정작 숙박시설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가족단위로 신나게 물놀이하기엔 부족함이 없는 곳입니다..

다만, 주말엔 어디나 마찬가지겠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ㅎㅎ

하지만 노는데는 크게 지장은 없으니 너무 걱정은 마시길...

이랬다 저랬다 뭔소린지..ㅎㅎ

 

 

1층 주차장에 자리가 꽉 차있어 아래쪽 공터에 주차를 시키더군요..

주차하고 바라본 테르메덴 전경입니다..

 

 

테르메덴입니다..

2층 건물로 1층은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바데풀과 실외온천풀, 목욕시설인 대욕장등이 있고,

2층엔 푸드코트, 까페테리아 같은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테르메덴 정면 모습과 로비입니다..

 

 

 

로비에서 표를 끊고 2층으로 올라가면 입구가 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서면 남성,여성 신발장이 있구요..

중앙계단을 통해 1층으로 내려가면 옷장이 남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옷장은 목욕탕인 대욕장과 통해있는데, 그곳에서 수영복등으로 갈아입고 실내바데풀로 들어가면 됩니다..

 

 

실내바데풀입니다..

사람 많네요..ㅎㅎ

 

 

 

 

 

한쪽으론 유아풀과 유아 워터 미끄럼틀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 좋습니다..

우리 딸 내려올 준비중이네요..^^

 

 

실내바데풀과 실외온천풀을 잇는 통로입니다..

 

 

실외온천풀입니다,..

 

 

 

아이들 미끄럼틀..인기만점입니다..

 

 

여긴 동굴탕인데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많이 시원합니다..

 

 

 

이런 테마별 탕도 따로따로 몇개 있더군요..

 

 

이건 자연온천수가 나오는 곳인 모양인데.. 들어가지 마시오라고 써져있더군요..

 

 

실외온천풀 위쪽으로는 마운틴슬라이드가 있는데..요거 재밌더군요..ㅎㅎ

울 아이는 무서워서 혼자 안 탈려고 하더군요..

 

 

마운틴슬라이드 안쪽에 있던 건데..이름은 모르겠어요..

원형통안에 들어가서 막 굴리며 놀더군요..ㅎㅎ

 

 

 

드래곤슬라이드입니다..

스릴있겠죠..^^

 

 

실외온천풀 전경입니다..

 

 

공짜 티겟덕분에 아이와 신나게 물놀이하고 잘 다녀왔네요..

노는데 집중하다보니 사진들을 많이 못 찍은게 좀 아쉽습니다..^^;

 

이천 테르메덴 워터파크..

멀지 않다면 하루 코스로 가볍게 다녀오시기 좋을거 같습니다..

연인은 거의 없고 대부분 가족들이라 가족단위로 놀기엔 이런 곳이 오히려 더 좋을 것도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