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은갈치 요리전문점 - 숲섬 횟집

머찌니7109 2010. 10. 18. 14:50

금번 추석연휴 때 가족들과 다녀온 제주여행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맛집이다..

 

제주 갈치의 모든 걸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사전 정보 없이 갔지만 아주 만족스러웠던 곳이다..

 

 

약천사에서 컨벤션센터 방향으로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있다..

숲섬 횟집의 전경과 내부모습이다..

카메라를 들고 가지 않아 얼마전 장만한 넥서스원으로 촬영한 사진들이다..

 

 

메뉴판이다..

우리는 맨위에 은갈치스페샬 (대)짜리를 먹었는데, 성인 4인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먼저 기본 상차림과 갈치회가 나온다..

처음 먹어본 갈치회..회를 그리 좋아 하지 않지만, 맛있게 먹었다..^^;;

 

 

서비스로 나온 고등어구이..

갈치 먹느라 거의 젓가락이 가지 않았던 불쌍한 녀석이다...--; 

 

 

갈치조림..

맨 나중에 밥과 함께 먹었는데..정말 맛있었다..

 

 

메뉴에 없던 갈치튀김도 서비스로 나와주시고..

 

 

마지막 갈치구이..

먹다 정신팔려 먹는 도중에 찍었다..--;

크기도 크고 길이도 길고 살도 많고.. 

 

 

제주소주 한라산.. 

 

 

제주 서귀포쪽에서 맛있는 제주갈치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 숲섬 횟집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