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기막힌 고등어조림에 돈까스까지 - 제주 다올식당

머찌니7109 2013. 4. 10. 13:09

제주 캠핑여행때 들렀던 곳이니까 좀 되었네요..

만장굴과 김녕미로공원 입구에 있는데, 매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사진 파일을 뒤져

올려봅니다..

 

당시 점심도 못먹고 여기 저기 구경다니다가 마지막 일정인 만장굴에 가서야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거의 5시가 다 된 시각이었죠..--;

어쩌면 너무 배고픈 상황이어서 맛있게 기억될지도 모르겠네요..^^;;

 

우리 가족이 시킨 고등어조림과 돈까스입니다..

모양새 깔끔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전체 상차림이구요..

 

 

밑반찬들입니다..

밑반찬들 기억은 없네요..

워낙 주메뉴들이 맛이 있어서요..

 

 

고등어조림입니다..

모양새도 끝내주지만, 맛이 기막혔습니다..

제주도가 고등어조림이 유명한데요..여기가 가장 맛있게 기억됩니다..

 

 

조린 무도 참 맛있구요..

 

 

밥에 그냥 쓱쓱비벼 게눈 감추듯 먹었답니다..^^

 

 

제주막걸리로 입가심 간단하게 했구요..

 

 

다올식당의 메뉴판과 내부, 외관입니다..

삭당안이 텅비었네요..우리가 너무 늦게 갔거든요..

가격은 조금 올랐을지도 모르겠네요.. 

 

 

제주도 식당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곳 중 하나였습니다..

만장굴이나 김녕미로공원 가시면 들러보셔도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