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자꾸 찾아가는 정, 맛에 빠져서 정들겠어요..^^ - 구의동 일식집 정

머찌니7109 2013. 6. 24. 07:21

구의동에 괜찮은 일식당 정입니다..

일전에 두번정도 포스팅한 곳인데요..

요즘 갈일이 자주 생기네요..

맛이 워낙 좋은 곳이라..거래처분들하고도 가게 되고 가족들하고도 가게 되서 그런가 봅니다..^^

 

일식당 정의 내부모습입니다..

언제나처럼 깔끔하고 좋습니다..

 

 

이날도 정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초밥을 먼저 시켰습니다..

정식메뉴명은 죠우초밥세트입니다..

좋아하는 연어에 참치, 광어까지 아주 부드럽고 그냥 살살 녹는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바다장어 간장구이입니다..

약간 달작지근한 간장맛에 전혀 짜지 않고 장어가 무르거나 타지도 않고 딱 좋더군요..

양이 좀 작은게 흠이지만..ㅎㅎ

 

 

 

바다장어구이와 함께 나온 샐러드..평범합니다..^^

 

 

죠우초밥과 바다장어구이가 참 먹음직스럽네요..

 

 

아이용으로 시킨 돈까스와 미소국입니다..

돈까스도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맛있습니다..

아이도 매우 잘 먹더군요..소스도 안바르구요..ㅎㅎ

 

 

 

 

전체 상모습입니다..

푸짐합니다..^^

 

 

일본식 전복조림도 시켜봤습니다..

좀더 진하게 조렸으면 좋았을뻔 했네요..

전복살과 내장을 분리해서 나오는데..국물도 많고 맛도 그다지 휼륭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더군요..

조금 실망한 메뉴입니다..

 

 

 

 

단품메뉴인 연두부튀김입니다..

너무 많이 먹는거 같네요..ㅎㅎ

연두부에 튀김옷을 입히고 튀겨서 가쓰오부시를 위에 뿌려 나왔는데요..

맛은 괜찮더군요..근데 가격대비 좀 약하다는 생각입니다..

 

 

 

 

많이 시켜선지 서비스로 해물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고, 시샤모구이도 시켜놨기 때문에 고맙긴 했는데, 반갑지는 않더군요..^^;;

조금 일찍 주시지..사실 많이 안타까웠네요..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단품메뉴 시샤모구이입니다..

그냥 다른데서 먹는거랑 똑같습니다..

 

 

 

회사근처 일식집 중에서 맛은 최고인 곳입니다..

그래서 나름 여러 메뉴를 시켜서 먹어 봤는데..쪼금 실망했네요..ㅎㅎ

그래도 초밥과 튀김류는 어디가도 빠지지 않는 맛이어서 계속 갈 생각입니다..

단품메뉴들은 좀..^^;;

 

가실때 참고하세요..

단, 이 포스팅은 전적으로 제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전부라고 판단하시면 안됩니다..^^

충분히 맛있는 곳이라는게 제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