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회사로 놀러 온 와이프와 맛있는 점심 첫번째 -포메인 광장점

머찌니7109 2013. 6. 28. 12:29

이곳도 일전에 한번 포스팅했던 곳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인 포메인입니다..

 

얼마전 회사로 점심때 와이프가 찾아와서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와이프와는 처음 가봤네요..

 

부부 아니랄까봐..

먼저 나온 찻잔을 예쁘게 놓고 한컷 찍었습니다..^^

 

 

쌀국수에 넣어 먹을 숙주와 양파 등등이 먼저 나옵니다..

 

 

쌀국수는 역시 포메인...일까요?? ㅎㅎ

이집 쌀국수는 맛있는 편입니다..조금 비싸서 그렇죠..

 

 

볶음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메뉴죠..참 맛있다네요..

 

 

홍합이 큼직막합니다..

하나는 저를 주더군요..ㅎㅎ

 

 

 

저는 쌀국수와 소고기덮밥 세트를 시켰습니다..

국수도 먹고 싶고 밥도 먹고 싶어서요..^^

제가 양이 많은 편은 아니랍니다..ㅎㅎ

 

 

 

소고기 덮밥입니다..

그날따라 손님이 많아선지..조금 성의 없이 나왔더군요..

고기도 마르고 밥도 퍽퍽하구요..

 

 

 

 

쌀국수에 숙주랑 고추 듬뿍 얹어 먹습니다..

쌀국수 국물은 참 맛이 좋아요..

깊은 듯 하면서도 편안한 맛..깔끔한 맛이 좋습니다..

 

 

 

와이프와 점심상 모습입니다..

 

 

점심을 먹고 회사근처 까페에서 커피도 한잔 했습니다..

메이플라떼..

1주일이나 2주일에 한번 정도 와이프가 회사로 찾아와 가끔 점심을 같이 하는데요..

참 편안하고 데이트하는 기분도 들어 참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