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참 만족스러웠던 남도밥상 - 남원맛집 마당골 백반정식

머찌니7109 2013. 10. 28. 06:00

남원에서 묵을때 저녁을 먹었던 곳입니다..

남원에서 숙소였던 춘향가호텔과 가까운 곳으로 역시 춘향테마파크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춘향테마파크안에는 고급스런 분위기의 식당들이 많더군요..

그중에 나름 저렴한 곳을 골라서 들어간 집인데..

가족들과 아주 만족했던 곳입니다..

 

남원의 마당골 백반정식입니다..

 

 

 

외관은 나름 수려하고 고급스런 분위기입니다..

 

 

 

 

 

마당골의 차림표입니다..

백반정식이 회추가시 1인 8,000원이고 회를 제외하면 7,000원입니다,..

관광단지내에 위치한 것 치고는 착한 가격대입니다..

 

 

 

마당골의 내부입니다..

전체가 홀로 다 트여있습니다..

주방도 다 들여다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이었습니다..^^

 

 

 

백반정식을 주문하니..

먼저 쌈과 회가 나옵니다..

사실 회의 질이나 맛은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전문횟집 못지않게 신선하고 쫄깃한 회여서 첫인상부터 참 좋았습니다..^^

 

 

 

 

뒤이어 바로 밑반찬들이 깔립니다..

역시 남도의 밥상은 푸짐합니다..ㅎㅎ

찬 하나 하나 모두 맛이 좋았고 참 깔끔하더군요..

반찬들은 재활용을 하지 않는걸로 보였습니다..

 

 

 

 

 

 

기본 찬들도 좋은데..

거기에 참게장과 제육볶음도 나오더군요..

참게장은 그리 짜지 않아 먹기 좋았고..

제육도 두툼하니 괜찮았습니다..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볶았으면 더욱 맛있었을 거 같았네요..ㅎㅎ

  

 

 

 

전북 소주인 하이트입니다..

참고로 경남은 화이트구요..

항상 헷갈립니다..ㅎㅎ

 

 

 

상의 좌, 우의 모습입니다..

참 푸짐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된장찌게와 미역국입니다..

미역국이 뚝배기에 나오더군요..

 

 

 

 

전체상차림입니다..

한상이 꽉 차므로 일어서야만 담을 수가 있습니다..

일명 항공샷..ㅎㅎ

 

 

 

남도여행때 가장 만족스러웠던 식당 중 한곳이었습니다..

남원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