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선배님의 단골 이자까야 - 논현동 하시

머찌니7109 2013. 10. 31. 06:00

논현동에서 나름 인지도 있고 평판이 좋은 이자까야인 하시입니다..

선배님이 단골이라며 데리고 가시더군요..

 

걸그룹인 티아라 소속사와

연예지망생들을 교육시키는 학원들이 있는 곳과 가까워서 

유명연예인들도 자주 찾은 곳이라더군요..

 

하시의 간판과 외관입니다..

하시는 일본어로 우리말뜻은 젓가락이랍니다..

가게입구는 작은데, 안에 들어가니 그리 작은 규모는 아니었습니다..

 

 

 

 

하시의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요리와 메뉴들이 있습니다..

술종류도 상당히 많더군요..

주문은 선배님께 일임했네요..^^

 

 

 

 

 

 

먼저 나온 어묵나베입니다..

내용물도 푸짐하고 국물도 좋은 편입니다..

 

 

 

선배님이 시켜준 일본소주 비잔클리어입니다..

요즘 강남에서 인기있는 일본소주라고 합니다..

25도로 다소 도수가 높은데..

진토닉과 섞어서 얼음과 함께 레몬을 띄워 먹으면 맛있습니다..

실제도 잘 들어가더군요..술술..ㅎㅎ

 

 

 

 

 

 

선배님이 제조해준 비잔클리어입니다..

레몬향도 나고 진토닉이 들어가 목넘김이 좋고 부드럽습니다..

 

 

 

기본 찬은 두가지입니다..

 

 

 

 

어묵이나 다른 안주들을 찍어먹는 장들입니다..

 

 

 

 

선배님이 예쁘게 덜어주시네요..^^

 

 

 

두번째 안주인 소라문어숙회입니다..

숙회종류를 즐겨먹지 않아서 평가하기는 그렇지만..

술안주하기 좋더군요..쫄깃한 맛과 식감도 무난했습니다..

 

 

 

 

 

 

세번째 안주는 시샤모구이입니다..

역시 무난한 편입니다..

안주 많이도 먹었군요..ㅎㅎ

 

 

 

마지막은 서비스로 나온 타코와사비입니다..

정식메뉴에 있는 메뉴인데 선배님이 요청하니 서비스로 주시더군요..

단골이어서 그런건지..원래 인심이 후한건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원래 예쁘게 데코되어서 나왔는데..

사진찍는걸 깜박해서 나중에 찍어 모양새가 좀 그렇습니다..^^;

 

 

 

참 오랜만에 선배님과 만나서 회포도 풀고 이런 저런 얘기도 나누는 좋은 자리였습니다..

그런 자리에 어울리는 분위기와 맛있는 메뉴..그리고 술이 있는 이자까야였네요..

논현동 이자까야..하시

가끔 들러도 괜찮은 곳이라 포스팅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