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좋고 질좋은 웰빙 스시 뷔페 - 무스쿠스 건대점

머찌니7109 2014. 3. 10. 06:00

제목 그대로 맛과 질이 좋은 스시와 샐러드를 주메뉴로 하는 뷔페 무스쿠스 건대점입니다..

얼마전 장모님 생신이 있어 다녀왔네요..

직원들과 회식도 했던 곳이고 개인적으로도 여러번 갔던 곳인데..

초밥을 배불리 먹기엔 최적인 곳입니다..^^

 

 

 

무스쿠스 입구와 내부의 모습..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미리 세팅된 자리의 모습입니다..

가족들 모임하기에 좋습니다..

 

 

 

 

 

각 코너의 모습들입니다..

먼저 모밀 및 스프코너와 초밥찬코너입니다..

식사전에 먹으면 위도 보호되고 소화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순채초회와 인삼마즙도 있습니다..

 

 

 

 

 

 

 

무스쿠스의 메인인 스시코너입니다..

선도좋고 맛좋은 초밥과 롤이 잘 세팅되어 있습니다..

저는 거의 이곳만 왔다 갔다 합니다..ㅎ

 

 

 

 

 

 

 

 

 

 

 

 

 

 

 

 

 

스시코너 옆은 사시미코너입니다..

여기에 스테이크초밥이 있더군요..^^

 

 

 

 

 

 

 

 

이곳은 과일코너..

손님이 많아선지 얼마 없네요..ㅎㅎ

 

 

 

이것은 만두와 딤섬입니다..

손도 안댔습니다..ㅎㅎ

 

 

 

고소한 튀김 코너와 즉석 스파게티코너입니다..

좋아하는 새우튀김만 좀 먹었네요..

 

 

 

 

 

 

 

베이커리 코너입니다..

모양이 예뻐서 사진은 찍었지만 이용은 안했습니다..^^

이제보니 얼린 홍시는 좀 먹을걸 그랬습니다..ㅎ

 

 

 

 

 

 

 

 

 

이곳은 샐러드코너입니다..

스시와 함께 메인코너이다보니 종류가 다양합니다만..

초밥 위주로 먹는 저는 역시 거의 먹질 않았습니다..^^;;

 

 

 

 

찍는다고 찍었는데..

못찍은 코너들도 더러 있는거 같습니다..

 

다음은 제가 가져다 먹은 것들입니다..

다시봐도 온통 초밥뿐이군요..

정말 초밥 배부르게 잘 먹고 왔네요..^^

 

 

 

 

 

 

 

초밥과 먹은 맑은 조개국입니다..

청양고추가 들어가서인지 매콤한 맛이 좋더군요..

 

 

 

홍합을 좋아해서 유일하게 매운홍합만 한 접시 따로 먹었습니다..

근데 맛이 별로였네요..ㅎㅎ

 

 

 

좋은 날..술이 빠질수는 없죠..

무스쿠스에서는 소주가 일품진로밖에 없습니다..

1병에 무려 25,000원..--;

그나마 2+1 행사를 하더군요...2병은 마시고 1병은 집에 가져왔습니다..ㅎ 

 

 

무스쿠스 건대점 간단 포스팅이었습니다..

이곳은 다른 메뉴도 좋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초밥먹기에 최고의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