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캠핑경력 4년차 베테랑의 팩다운을 보세요..^^

머찌니7109 2013. 10. 4. 06:00

우리 아이가 2009년 7월생인데..

2010년 5월부터 캠핑을 따라 다녔답니다..

생후 10개월때부터 캠핑을 다닌거죠..

그러다보니 벌써 우리아이도 캠핑경력이 4년차네요..ㅎㅎ

 

캠핑경력 4년차 전문가의 팩다운 솜씨를 좀 볼까요? ^^

 

먼저 재작년 그러니까 2년차때의 솜씨를 먼저 볼께요..

이때는 아직 초보티를 못 벗고 있군요..ㅎㅎ

팩도 없이 망치만 가지고 땅바닥을 팩 삼아 열심히 연습중입니다..

3살때니 망치를 한손에 들기도 버거워 보이네요..^^

 

 

 

그래도 자세는 안정적입니다..^^

 

 

 

그로부터 2년이 지난 지금..

4년차의 포스가 풍깁니다..^^

안정적으로 팩을 쥐고 팩다운을 하네요..

망치도 한손으로 거뜬하구요..ㅎㅎ

다만, 팩을 일자로 세우지 않고 조금 기울여서 팩다운하면 만점이겠습니다..^^

 

 

아빠도 못하는 양손 팩다운을 하네요..대단..^^

 

 

표정도 아주 진지합니다..ㅎㅎ

캠핑의 기본은 팩다운임을 잘 아는 듯합니다..^^

 

 

 

4년차 전문가의 모습입니다..^^

이쁘죠? ㅎㅎㅎㅎㅎ

 

 

팩다운 다하시고 윙크 날려주시는 팩 전문가십니다..^^

 

 

이상 캠핑경력 4년차 베테랑의 팩다운이었습니다..

제목보고 낚이셨어도 이쁘게 봐주세요..^^;;